FAQ

|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서버호스팅
2015.06.08 10:00

긴급 장애 발생시 어떻게 대처하나요?

조회 수 13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MEGA IDC는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장애 발생에 대한 사전 예방 점검서비스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장애율을 최대한 낮추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유사시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숙련된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오랜 서비스 기간동안 고객님으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서비스 장애시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하여 Live Chat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FAQ

자주묻는 질문입니다.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